수원 스타필드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위치 : 화서역 1번 출구에서 523m
런던 베이글 뮤지엄
3F에 위치
수원에 스타필드가 오픈하면서 많은 프랜차이즈점이 들어왔었고 그 중에 런던베이글이 입점하였습니다.
런던 베이글 뮤지엄은 서울에는 안국점, 도산 공원점, 롯데월드몰, 여의도 더현대 / 제주도 제주점 / 수원 스타필드점
이렇게 총 6군데에 있습니다.
그 중 저는 수원 스타필드 구경을 할 겸 이 곳으로 방문을 하였습니다.
방문을 하였던 날에는 비가 많이 내리고 있었고 비를 피해 다들 오신건지 스타필드 내부에는 사람이 너무 많았습니다.
그 수많은 인파를 피해서 유명하다는 런던 베이글 뮤지엄을 찾아서 발견하였습니다.
비가 오는데도 사람이 너무 많아서 수많은 인파를 피해서 3층에 있는 그 유명하다는 런던 베이글 뮤지엄을 발견하였습니다.
런던 베이글 뮤지엄은 정말 이 외관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 벽돌로 되어 있어서 그런지 더욱 외국에 온 듯한 느낌!
저는 런던 베이글 뮤지엄이 영국 런던이 본점인줄 알았는데 나무위키에 검색하였더니 대한민국에서 만든 체인점이더라구요!ㅎㅎ알고계셨나요 ?
저 멀리 런던 베이글을 보았을 때 정말 이상했던 점이 웨이팅이 항상 있다고 하는데 왜 아무도 안보이지 ?하고 부랴부랴 달려갔는데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 ..
포장과 매장내 취식 두가지로 나뉘고 캐치테이블에서 진행을 하지만 원격으로 미리 예약은 불가능하고
현장으로 가셔야지만 가능해용! (현재는 인원이 많이 없는 경우에는 원격으로도 가능한것같습니다)
포장으로 선택했는데 웨이팅 180팀이라니..직원분께서는 대략 3시간 정도 걸린다고 하셨는데 사실상 한시간 정도 더 빨리 입장하였습니다.
웨이팅을 기다리는 동안 저는 스타필드 내부를 구경해보고자 돌아다니다 발견한 Play in the Box에 귀여운 케릭터들이 보여 홀린듯이 입장
우리 귀여운 구짱이의 굿즈들과 구짱이 일회용 필름 카메라 밑에 해리포터 보신분들이라면 다들 아시죠 !?
해그리드가 생일인 해리포터를 위해 준비한 생일 케이크!!!!
요즘 한창 빠져있는 곽철이도 보였는데 진짜 ..곽철이 팝업스토어 제발 빨리 열어주면 좋겠어요 ...
산리오 케릭터들 중에 제일 애정하는 포차코...너무 귀여워요 ...진짜 다 구매하고 싶은 충동을 열심히 억누르고 지나갔습니다..
곽철이 주니어 ..너 눈 왜그렇게 뜨고있는 거니.. ?정말 저 모습도 너무 귀엽지 않으신가요 ?
너무 갖고 싶지만 작은 너는 너무나도 비싸서 다음에 돈많이 벌면 사야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
아쉬운 마음으로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발견한 영풍문고에 입장을 하였는데 다들 문고가시면 귀여운 케릭터들 굿즈파는 존있는거 아세요 ?!
혹시나 하는 마음에 가봤는데 운명이였던건지 곽철이 랜덤 키링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세일해서 3,900원이여서 짝꿍과 이야기 한 끝에 랜덤 키링 3개를 구매하였습니다.
이 볼펜도 사려고했는데 ...
눈이 너무 희번득 해서 꿈자리 뒤숭숭 할까봐 얘는 패스하였어요
결제하고 근처에 쇼파에 앉아서 제발 원하는 키링 나오게 해주세요 기도하고 뜯은 첫번째 키링!
진짜 제가 너무너무 원했던 다른 곽철이를 괴롭히는 이 키링이 나왔어요!
현재 이 키링은 짝꿍의 가방에 달려있습니다 ㅋㅋㅋ
근데 나머지 2개 랜덤 박스에서는 ...동일한 키링이 나왔고 심지어 이 두개의 키링은 시크릿 키링이라는데 ..쩔수 없지 하고 이 두개는 제 가방에 달려있습니다 ㅎㅎ
스타필드의 유명한 장소죠 별마당 도서관에 구경왔습니다.
2~3년 전 쯤 별마당 도서관을 삼성역에 구경을 갔었는데 그 때보다 더 큰 것같은 별마당 도서관이에요.
한 층에만 있는게 아닌 여러층이 이어져 있는 큰 규모의 별마당 도서관입니다.
총 4~7F으로 이루어져 있고 높이는 약 22m에 달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둘러보고 있는데 런던베이글에서 입장 준비하라는 카톡 알림이 와서 3F 런던 베이글 집에 도착을 하였습니다.
런베글이 유명한건 알았지만 베이글 종류와 크림치즈가 무엇이 있는지 잘 몰랐었기에 잠시 틈을 내서 네이버에 검색을 하였어요.
그래도 입구에 10가지의 베스트 메뉴가 적혀있기에 크게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어차피 정해져있는 메뉴 외에 다른 메뉴들도 맛있어 보이기에 다 구매를 하게 되더라구요
입장하라는 직원분의 안내에 따라 입장을 하였는데 와 ...밖에서 보던것과는 다르게 내부는 정말 넓었고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정신이 없었어요
고르기전에 베이글 올려담을수있게 트레이에 유산지갖고 줄을 서시면 됩니다
두근두근 되면서 촬영한 사진, 점점 제 차례가 다가오네요
사진으로 보시면 많은 베이글이 빠져나가있는데 다른 사람들은 못먹는건가 싶으실텐데 정말 끈임없이 베이글들을 구우시고 진열하시기에 못먹어보는 베이글 없이 골라가실 수 있어요.
모든걸 다 구매하고 싶었지만 혼자 갔고 한 트레이에 다 담을 수 없는 크기여서 제일 맛있어보이는것만 담았어요
크림치즈로는 얼그레이밀크&크림치즈 와 갈릭&어니언 크림치즈,메이플피칸&크림치즈 세종류를 구매하였어요!!
제가 구매한 베이글 영수증! 55,700원 ㅋㅋㅋㅋㅋㅋ정말 금액보고 놀라긴했습니다.
아이스팩 L자와 S로 두개 구매한 이유는 저희 본가에도 드릴거랑 저희 먹을거랑 해서 두개 구매한 후 종류말씀드리면 나눠서 포장해주신답니다.
정말 직원분께서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밝으셔서 오랜 웨이팅 후에 불편감이 싹 달아날 정도였어요
포장해주시는 동안 천천히 내부를 둘러봤는데
전직원분들이 흰옷에 흰가운 흰모자를 착용하시고 근무하시는데 너무 깔끔하니 보기 좋더라구용:)
그리고 포장후 확인해주시는 분께서 꼼꼼히 확인해주셔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용!
항상 스타필드 근처에 가면 많은 분들께서 들고다니시던 런베글 쇼핑백!!! 저도 들게되었어요!
본가에 베이글을 드리고 다시 서울로 출발하여 퇴근하고 짝꿍이랑 베이글 오픈하였습니다.
플레인 베이글
블루베리 베이글
감자치즈 베이글
저희는 3가지 종류만 들고 왔고 저녁 식사 후 바로 먹었는데 와 진짜 먹자마자 왜 런던베이글 칭찬을 하는지 알겠더라구요!!완전 쫠깃거리는게 지금까지 먹은 베이글중에 너뮤 맛있어요!!
감자치즈 베이글 안에는 으깬 감자가 들어가서 맛있었지만 제 취향은 아니였던 것 같았는데 주변분들께서는 여기에 케챱을 약간씩 올려먹으면 맛있다고 하셔서 다음에 한번 더 믿고 구매해보려고합니다.
짝꿍이 베이글을 다 먹더니 여기는 무조건 웨이팅을 해서라도 사먹을거라고 하면서 맛있게 잘먹어주는데 기다린만큼 보람이 있다 느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