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업시간: 매일10:00-21:00

(라스트오더20:00)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adajungwon/

 

이번 짝꿍과 강원도 여행은 짝꿍과 저의 새로운 추억을 쌓는 것과 동시에 짝꿍의 어릴적 추억을 떠오르게 하는 추억 여행이에요:)

오래전부터 가족끼리 자주 가던 빵 맛집&뷰깡패 의 카페를 같이 가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었는데 이번 기회에 운좋게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진짜 속초에서 걸어서 고성을 오게 되었네요
생각보다 그렇게 멀지 않았어요!

날씨가 좋았다면 더 좋았었을거 같았는데 비가 내리지 않는 것에 감사를 해야겠네요 ㅎㅎ


바다정원 입구입니다.

앞에 큰 마당이 있어서 날이 맑으면 커피를 구매 후에 마당으로 나와서 밖에 바다 보면서 마시기에 너무 좋은 장소같아요

사진에 보이는 큰 건물이 저희가 오늘 가려고 방문한 '바다정원'입니다:)

 

카페입구 옆에는 건어물과 젓갈류를 판매하는 곳도 있더라구요 ㅎㅎ 여기는 따로 방문하지는 않았지만 내부에 구경하시거나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으셨어요!

이제 드디어 카페내부로 들어가볼게요 !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넓은 가게 내부입니다.
마감시간이여서 그런지 손님이 많이 안보여서 사진 후딱 찍었네요 ㅎㅎ
한 때 SNS에 유행했던 카라멜들도 보여서 신기했어요 !
예전부터 먹어보고 싶었기 때문에 이것도 구매하였습니다.
(이건 나중에 집으로 돌아가고나서 먹었는데 기대가 컸던 모양인지 제 취향은 아니였습니다.)

많은 빵들과 쿠키, 케이크, 타르트류가 있었는데 마감시간이라 그런지 양은 많이 없었어요

그리고 배가 불러서 카라멜만 사볼까 했지만 그래도 이왕 여기까지 왔는데 그냥 갈 수는 없잖아요 ?

짝꿍의 최애 메뉴 '모찌크림치즈빵' 하나와 카라멜, 쿠키들을 구매하였고 짝꿍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 하고 밖으로 나가 마시기로하였습니다.

 

이렇게 따로 선물용도 판매를 하고있어서 기념품으로 구매하기 너무 좋은거 같아요.
음료메뉴들은 너무 많지가 않아서 좋았습니다.

요즘 카페들 내부에 보면 셀프포장대가 마련되어있어서 좋더라구요! 먹다가 남는경우에 버리기에도 너무 아쉽고 그렇다고 다 먹자니 배가 너무 부른 경우에 사용하기 딱 좋았습니다.

 


 

이제 밖을 구경해볼가요 ?

바다를 볼 수 있게 수 많은 좌석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반대편 밖에서 보는 가게 사진이에요.
인테리어 너무 세련되 보이지 않나요 ?
좀 더 길을 걷다보면 모래밭 위에 놓여있는 의자가 있는데 시야가 넓게 해변을 볼 수 있어서 이 쪽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파노라마로 찍은 사진이에요!
앉아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더 어두워지기전에  숙소로 돌아가기로 했습니다.

후문으로 나와서 찍은 사진이에요. 가게 벽면에 그려져 있는 그림이 인상깊었어요.

다음에는 정말 일찍와서 여러가지의 빵종류를 구매해야겠다고 생각하면서 숙소로 돌아갔답니다.

 

집으로 가는 길에 찍은 사진인데 정말 아름다웠는데 사진에 다 안담겨져서 속상하네요...

짝꿍이 중학생 시절 부모님을 따라 처음 방문했었고 그때는 이 카페가 작고 2층에는 레스토랑을 운영하였는데 그때도 정말 손님들이 바글바글 많았다고 했어요.

지금은 확장해서 내부도 많이 넓어졌고 너무 신기하다고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 가족들에게 알리던 그모습을 보고 같이 방문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


숙소로 돌아온 저는 아직 배가 많이 부르기에 빵은 내일 먹을까 하다가 도저히 못참고 먹어버렸답니다!

이것이 제가 구매했던 모찌크림치즈빵 !

안에 단면을 보고 싶어서 손으로 찢어봤는데 얼마나 쫀득거리는지 뜯기 너무 힘들었어요!!ㅋㅋㅋㅋ

안에는 저런 크림치즈들이 잔뜩 들어가있어서 먹으면서 아무리 배가 불러도 한개만 사온 제가 너무 싫었답니다 ..

따끈따끈 갓 나왔을 때 먹으면 얼마나 맛있을지 나중에 빵나오는 시간대나 오픈런을 해서라도 무조건 두세개씩은 사와야겠어요 !

 

 

뷰맛집에 디저트들까지 맛있어서 여기는 지나가신다면 무조건 방문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또 다시 이 빵을 먹으러 재방문 할 예정입니다 : )

 

반응형

+ Recent posts